2008. 2. 22. 09:21

[펌] 일리단 헤딩공대에 일던템봅사

오랜만에 포스팅....은 펌으로 ㅡ,.ㅡ;

------------------------
이제 막 일리단 트라이에 들어간 공대에 있는 법사입니다.
공대에 90프로 정도가 길드 분들이고요.. 나머지 분 역시 친분이 있는 사람들끼리 운영하고 있는 공대에 있습니다.

현제 법사는 4명입니다. 그런데 법사장이 공대에 새로 법사를 추가하셨더군요. 그리고 확인해보니 길드에도 어느새 가입하셨더군요.
왠만한 법사 스팩 되는 사람은 대충 아이디 들으면 아는데 아이디도 생소한 분이셨습니다.

그러다 지난주 목요일 하이잘에 갔습니다. 그 법사 분이 그날 첨으로 공대에 합류했습니다.

입구에서 솬작업이 시작되었고. 전 그분을 타겟 지정하고 언제 오나 기다렸습니다. 역시 템을 확인하고 싶었던게지요.

바닥에 푸른 동그라미가 생기길래 아.. 오셨구나. 하고 바로 템검사..
순간 놀라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아니면 낚인건가? 이분 장난으로 이러신건가? 별별 생각이 들었는데..
하여튼 템이 카라잔템도 없는 영던 템만 몇개 있고 파템이였습니다. 퀘템 녹템장신구도 한개 보였고요.

어?! .. 순간 이런 기분이였습니다.

공대장에게 강력히 따지고 법사장에게 ㅁㅊ ㅁㅊ 날리고..... 이러고 싶었지만. .. 일단 새로운 법사가 같은 길드 사람이고.. 먼가 혹시 다른게 있나.. 설마 저 템으로 가겠어. 그래. 아마 다른 템을 갈아 입겠지.. 등등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기대는 빗나갔고 하이잘 끝나는 순간까지 그분은 그 템으로 쭉 가셨습니다. 도핑은 영약에 음식은 먹는데 오일이 먼지도 모르시더군요.. 제가 한개 줬는데 이게 머냐니;;

그분 딜량은 역시 미터기에 보이지도 않는 저 아래....마우스로 휠로 내려야 보이더군요..첨엔 안보여서 ...잉? 왜 저분만 미터기에 안나오지? 의아해 했는데.. 휠을 굴리니 나오더라구요;; 그래도 광구간 많은데 아무리 뎀증 낮는다고 하더라도 많이 이해가 안가는 딜량이였습니다.

하여튼 그렇게 대충 목요일 레이드를 마무리했습니다.

그날 저 말고도 많이들 이해가 안가셨던거 같더군요. 귓말이나 파티창으로 얘기들 많이 하셨을거 같은데.. 저는 그분하고 같은 파티여서 어디 따지기도 그렇고 .. 이머;;.. 길드창에 따질수도 없고.. 법사 한분하고 귓말로 얘기만 했었죠..

....

그리고 그저께 토요일 길드 현모가 있었습니다.
현모를 갖고 모든 의혹과 의심, 경멸;; 기타 등등... 해소 되었습니다.



평소 못보던 분... 투명한 피부에 껌뻑껌뻑 커다란 눈, 날씬한 허리를 꼿꼿이 세우고 턱에 손을 괴고 있는 모습. 아 숨막히듯히 아름다운 콧라인의 옆모습...나이는 20이라고 하더군요.

바로 그 법사님이셨습니다. ㅠㅠ

아 너무 행복합니다. 그분과 같은 길드 같은 공대라는 것이..

전 그분의 영원한 도우미할랍니다. 앵벌도 같이. 평판 없는거 확인해서 그것도 올려드리고.
전문직업 하고 있으려나? 안하면 같이 올려 드려야지..

딜량이 꼴찌면 어떱니가.. 개념이 없으면 어떱니까. 와우 잘 몰라서 그럴수도 있는거죠.
중요한건 그런게 아니더군요...;;